LinkedIn 어시스턴트: LinkedIn 리드를 쉽게 수집하고 저장하세요.
LinkedIn Assistant는 LinkedIn에서 직접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할 수 있는 Chrome 애드온입니다. 이 무료 도구는 브라우저 카테고리에 속하며 애드온 및 도구 하위 카테고리에 속합니다.
LinkedIn Assistant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수동 복사 및 붙여넣기가 필요하지 않고 Airtable 및 Google Sheets에 좋아하는 LinkedIn 후보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이 도구는 반복적인 작업에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사용자의 정보를 자동으로 가져와 추가적인 컨텍스트를 제공하여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.
LinkedIn Assistant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리드 생성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효율적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채용 목적이든 영업 예비 과정이든 이 도구는 LinkedIn 리드를 조직화하고 관리하기 위한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.
전반적으로 LinkedIn Assistant는 리드 생성을 위해 LinkedIn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. 심플하게 리드를 수집하고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은 LinkedIn 작업 흐름을 최적화하려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입니다.